스포츠조선

철 없는 제습기, 봄 시즌부터 인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2 11:11


여름을 대표하는 인기 계절가전인 제습기가 4계절 가전으로 널리 활용 되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 따르면 3월들어(3/1~3/9) 제습기의 판매량이 작년 동기대비 약 5배이상 증가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여름 장마철에만 집중되던 제습기의 판매시즌이 눈에 띄게 앞당겨 진 것.

롯데닷컴 가전팀 손재동 팀장은 "실내 빨래 건조나 겨울철 결로 현상 방지, 실내 공기 정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제습기를 활용하는 사용자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며, "이제 제습기는 단순계절상품에서 4계절 상품으로 고객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인기 가전 상품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무한가전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계절가전, 생활가전, 카메라, 컴퓨터 등 다양한 가전을 소개하고 있으며, 매일 '아주 특별한 하루' 플랫폼을 통해 하루에 한가지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MD 추천 상품으로는 1L 더 향상된 제습능력으로 뽀송뽀송한 여름을 선사해줄 '위니아 제습기 맥스라인'과 초강력 제습으로 실내건조 대비 5.5배 빠른 빨래 건조가 가능한 '위닉스 뽀송 가정용15리터'등이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형가전, 소형가전, 컴퓨터, 디지털카메라 등 구매고객에게 상품에 따라 최대 17만점까지 롯데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전자제품을 구입하려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카드 구매사은 행사와 더불어 기획전 진행 중 '무한가전 페스티벌'에 대한 응원 댓글만 작성해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L포인트 1만점도 제공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