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콜맨·코베아·스노우피크 등 캠핑용품이 한자리에…비교 구매 가능 장점 꼽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3-04 15:46



최근 캠핑족이 늘고 있다. 주 5일제 실시와 국내외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캠핑으로 여가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마무트양주(대표 임병일)는 서울이나 경기, 강원도 권에서 캠핑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양주에 위치한 캠핑 관련 전문점이다. 캠핑족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2005년에 설립, 2010년부터는 온라인쇼핑몰을 런칭해 운영중이다.

주변에 캠핑장이 많은 데다 저가에서 고가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캠핑족들에게 만족감이 높다.

마무트양주의 취급 품목은 1만2000여 종류다. 다양한 캠핑 품목을 소소한 것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구비하고 있으며, 취급 브랜드도 200여 가지에 이른다.

주요 브랜드는 콜맨과 코베아, 스노우피크, 마무트, 클라터뮤젠, MSR 등이다.

콜맨의 고급라인인 웨더마스터 전문 취급점인 마스터샵이기도 하다.

코베아는 가장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캠핑브랜드로, 미니멀백패킹과 취사도구, 침낭, 키친세트가 포함된 배낭, 비박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콜맨과 코베아는 오토캠핑 대표브랜드로 통하기도 한다.

일본브랜드인 스노우피크는 캠핑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기도 하다.


스노우피크는 전국에 취급 점포가 30여 곳 정도 밖에 없으며 2월 말부터는 가격도 인하되고 신제품 및 리뉴얼 모델이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한편 마무트 양주는 캠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을 맞아, 300만원 이상 캠핑장비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시 PMS 헬리오스 가스히터를 증정하는 사은품 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년 파세코 특별기획전을 통해 CAMP-25S캠핑난로 혹은 CAMP-5000 팬히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리캔 10리터 기름통을 증정하고, CAMP-15S 캠핑난로 구입 시에는 10리터 기름통을 증정하는 '2014 파세코 신년맞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캠핑용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마무트양주 홈페이지(www.mammutyj.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