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교육그룹 해커스 교육그룹(www.Hackers.ac)이 상반기 대기업 취업시즌을 맞아 '해커스어학원, 2월 토익설명회'와 '해커스잡, 삼성 SSAT 유형분석 5일 완성반'을 개최한다.
해커스잡에서는 상반기 대기업 공채의 최대 이슈인 삼성 공채 대비 특강인 '삼성 SSAT 유형분석 5일 완성반'(이하 SSAT 특강)도 24일부터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개최한다. SSAT 특강은 5일에 걸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24일 언어, 25일 공간지각추리, 26일 직무상식, 27일 수리, 28일 오프라인 모의고사 등 순으로 구성됐다. 마지막 날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의고사의 성적, 석차는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설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잡의 삼성 SSAT 유형분석 5일 완성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삼성 합격 가이드북 ▲취업 가이드북 ▲해커스 챔프스터디 영어면접 대비강의 50% 할인쿠폰 ▲해커스 챔프스터디 면접공략법 강의 50% 할인쿠폰이 모두 무료로 증정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2월 마지막 토익시험은 3월부터 시작되는 상반기 대기업 취업 스펙을 완성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며, 이번 토익설명회는 단시간 토익 공부를 통해 목표점수달성이 가능한 전략이 제공되므로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3월은 신학기임과 동시에 상반기 공채가 시작되는 바쁜 시기인 만큼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토익설명회나 삼성 SSAT 특강 등을 통해 명확한 학습 가이드라인을 잡는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