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팩 메고 온 그대, 김수현이 보여주는 훈남 스타일링 아이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09 09:16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 백팩이 화제다. 사진캡처=SBS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도민준 역) 스타일링이 화제다.

김수현은 이 드라마에서 매회 깔끔하고 스마트한 남성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세미 캐주얼과 함께 백팩을 착용해 남성패션에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주고 있다는 평.

6일 방영된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은 기존의 클래식한 느낌의 백팩과는 또 다른 캐주얼한 느낌의 쌤소나이트 레드의 몬도(Mondo) 백팩을 착용해 또 한번의 도민준 룩을 완성시켰다.

김수현이 착용한 몬도(Mondo) 백팩은 투톤 원단에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포인트를 줘 세미 캐주얼에는 물론 정장에도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가방 내부의 아이패드 및 랩탑 슬리브 뿐 아니라 가방 전면부에도 수납공간을 마련해 효율성과 디자인 모두 살린 제품이다. 특히 폭이 넓고 안정감 있는 어깨끈에 패드가 포함되어 있어 어깨에 부담을 덜어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김수현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된 쌤소나이트 레드의 몬도(Mondo)제품은 드라마에서 선보인 블랙외에도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같은 라인의 브리프케이스도 나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처럼 댄디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몬도(Mondo) 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