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 www.dr-g.co.kr)가 신제품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 (120ml, 19,000원 / 60ml, 12,000원)는 5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복합 비타민 앰플 한 병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을 잃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보습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향상된 분사력으로 미세하게 피부에 고루 분사되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실내 습도가 낮은 요즘에는 기초 단계에서 충분한 보습 성분의 사용과 더불어,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주는 미스트를 이용해 사용하면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은 입자가 작고 흡수력이 뛰어나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한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어 제품 활용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오는 2월 7일부터 한 달간 GS왓슨스에서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150ml)'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120ml)' 대용량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80ml)'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60ml)' 미스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