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엠,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용 인조가죽 케이스 출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1-06 09:39


'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shop.co.kr)은 세로와 가로거치가 가능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용 아이루 인조가죽 케이스(LS7MX)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겟엠은 '갤럭시노트 10.1 2014 에디션'과 '아이패드 에어'에 이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전용 케이스까지 선보이면서 태블릿PC 케이스 시장에 적극적인 공세를 펼쳐나가고 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용 케이스는 세로거치와 가로거치 기능 총 4가지 각도조절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세로거치는 말 그대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세로로 세워놓고 이북(e-book)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세로거치는 태블릿PC 케이스 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기능으로 이미 겟엠에서 특허 출원도 한 상황이다. 높고 낮음을 조절 할 수 있는 가로 3단계 거치기능을 활용해서는 가정, 사무실, 카페, 지하철 등에서 문서작업을 비롯하여 영화보기, 웹서핑, 카카오톡 등을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케이스를 열거나 닫을 때 자동으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가 켜지거나 꺼질 수 있는 기능도 제공돼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신제품은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톡톡 튀는 색상을 자랑하며, 안감으로는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초극세 섬유)을 사용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흡집 방지 및 외부충격에도 보호될 수 있게 디자인돼 아이루 브랜드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우드, 레드, 핑크, 퍼플, 블루 총 6가지를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5만4000원이다.

겟엠은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네이버 지식쇼핑 및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오는 19일까지 2주간 신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용 고급 파우치(모델명: MMP7)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아이루' 브랜드는 리얼 가죽과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및 색상을 적용시킨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역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평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용 아이루 가죽케이스(LS7MX)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