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퓨전에프앤씨, 블루투스 스피커 + 외장배터리 ‘아이노트 FS-620BT’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2-30 11:27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노트 FS-620BT

퓨전에프앤씨에서 캠핑과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보조배터리기능과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노트 FS-620BTS'을 출시했다.

FS-620BTS는 노트북, 캠코더 등에서 사용되는 2600mAH용량의 삼성SDI 18650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고, 전기소모가 많은 6W스피커 유닛을 사용함에도 최대 연속재생 40시간의 긴 사용을 보장한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usb 보조배터리 기능이 기본으로 내장 되어 있어 캠핑과 아웃도어 활동 시 휴대폰의 방전으로 긴급상황 시 외부에 연락을 못 하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블루투스 3.0칩셋을 사용 하여 음악재생, 통화, 컨퍼런스콜 등을 사용가능하며, 노이즈 감소 기술인 DSP기능을 통하여 노이즈는 자동으로 최소한으로 줄이며 음악과 통화품질은 최상으로 유지해 준다. 스피커 유닛은 6W 스피커 드라이버가 장착되었다.

원통형 디자인을 채용하여 가로와 세로 모두 거치해서 사용 가능하여 사무실, 가정 어디에서든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자전거 및 아웃도어용 가방 등에는 별도의 거치대 없이, 자전거 물통을 수납할 수 있는 케리어에 가방은 물통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백에 장착하여 음악재생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결된 휴대폰에 전화가 올시에는 스피커로 알람이 울려 외부 활동시에 놓칠수 있는 부재중 전화를 줄일수 있다.

외부 컨트롤부분도 다이얼방식의 볼륨 조절기와 멀티펑션기능을 지원하는 버튼으로 재생, 일시정지, 통화기능, 볼륨+-등이 사용가능하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