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CJ E&M 콘텐츠 제작자 파트너와 캘린더 콜라보레이션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2-30 11:09


CJ E&M이 'Creator Group' 파트너들의 65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 콘텐츠 제작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파트너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2014년 캘린더를 선보인다.

Creator Group의 2014년 캘린더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650만 명에 달하는 'Creator Group' 구독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국내 모든 콘텐츠 제작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2014년 캘린더 제작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650만 구독자와 소통하는 공감의 장이 됐다.

Creator Group 의 2014년 캘린더 제작은 사전 선정된 10팀의 제작자들이 직접 기획 및 촬영한 2월~11월의 콘셉트별 달력과 1월, 12월의 단체사진으로 구성됐다. 본 캠페인의 공식 후원사로 캐논 코리아가 참여, 제작자들에게 신제품 '오디션캠'을 협찬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CJ E&M은 Creator Group의 모든 파트너와 2013년 한 해 활동상을 살펴볼 수 있는 캠페인 페이지(http://creatorgroup.interest.me)도 개설했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송재룡 신성장TF 팀장은 "CJ E&M이 가능성 있는 콘텐츠 제작자들을 육성 및 지원하는 Creator Group 사업이 시작 7개월여 만에 유튜브 구독자 650만 명을 확보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많은 파트너들과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지원 및 제작자 간 교류 활성화는 물론 우리 나라 콘텐츠 제작자들의 성장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