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제시카의 '겟잇스타일' 파티룩 화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19 10:45


스타 요가 강사 제시카가 착용한 주얼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에 출현한 제시카는 모나코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이피엠 모나코(apm MONACO)의 제품을 화려하게 스타일링 했다.

이날 연말을 장식하는 파티를 주제로 진행된 '겟잇스타일'은 다양한 파티 패션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각 MC들은 지인들을 초대해 파티를 마련한 가운데 오제형의 크리스마스 파티는 화이트, 골드와 블랙을 드레스 코드에 맞는 파티룩을 선보였다.

제시카는 파티 테마에 맞게 클래식한 블랙 드레스에 에이피엠 모나코의 귀걸이, 반지와 팔찌를 매칭해 락 시크(Rock chic) 스타일을 완성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드레스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면서 단연 돋보이는 파티룩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매 월, 해당 월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시카가 착용한 주얼리는 11월 컬렉션으로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를 이룬 락 시크 테마이다. 펑키한 디자인에 진주를 활용해 클래식함도 더했다.

국내 요가 분야의 스타 아이콘인 'W요가' 대표 제시카는 글로벌 패션, 뷰티 및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왔다. 요가를 통해 알려진 제시카는 패션 업계에서도 건강미와 트렌드의 상징으로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