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폭풍성장 문메이슨, "리틀 장근석이라 불릴만하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12 09:16


문멩디슨. 사진제공=알로봇

폭풍성작한 문메이슨의 최근 모습이 화제다.

리틀 장근석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역배우 문메이슨(7)은 2014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다.

문메이슨은 2008년 영화 '아기와 나'에서 배우 장근석과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깜찍한 외모와 남다른 패션센스와 함께 '리틀 장근석'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아왔다.

문메이슨은 최근, 2014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동생 문메이빈(6), 문메이든(5)과 함께 키즈 캐쥬얼 알로봇(R.ROBOT)의 신학기 스쿨백 화보를 촬영했다.

촬영 현장에서 문메이슨은 초등학교 가면 가장먼저 무엇을 하고 싶으냐는 질문에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싶고 같은 반 친구들과 함께 봄소풍도 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키즈 캐주얼 알로봇(R.ROBOT)은 2014년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스타일의 신학기 스쿨백 스타일을 제안한다. 알로봇 특유의 로봇 캐릭터를 활용한 감성적 디자인에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유해물질 없는 안전한 소재와 디테일로 13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알로봇(R.ROBOT)은 신학기 백팩을 출시하며 12월 1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신학기 백팩 구매 고객에게 알로봇 필통과 종합장을 증정하고 신발주머니와 세트로 구매 시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한다. 또한 오는 12월 22일까지 알로봇 써포터즈 2기를 모집해 당첨자 10명에게 알로봇의 신학기 책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알로봇 공식 홈페이지(www.r-rob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