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프리카코리아 유모차,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관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13:37


오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되는 제 16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다양한 육아용품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엄마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육아용품 전문기업 아프리카코리아의 참가소식도 화제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프리카코리아(www.apricamall.co.kr)의 유모차, 카시트 및 아기띠 등의 제품들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될 예정이기 때문.

기존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 편의성과 안전성 검증으로 엄마들의 우선순위를 모두 충족시킨 유모차 카룬플러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카룬플러스의 경우 무게 4.9kg의 휴대성이 좋은 가벼운 유모차이지만 아프리카만의 알루미늄 일체형 프레임과 고성능 서스펜션 사용으로 구성되어 주행 시 지면으로부터 느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장점이 있어 아이들이 느낄 수 있는 흔들림을 최소화 시켜주고 있다.

신생아와 어린 아이들에게는 작은 흔들림도 충격으로 전달될 수 있는 부분에서 이러한 기능은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도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유모차 정리가방(스프라우츠 제품)과 아프리카 전용 사계절 커버 및 겨울용 커버를 모두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침대형 카시트인 플라디아 제품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알려져 엄마들의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