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파리바게뜨 '성탄절 맞이 시즌 제품 즐기세요'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3-11-20 16:12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을 맞이한 특별상품 출시에 나선다.



(주)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1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제품들은 '케이크에는 날개가 있다'를 주제로 영국 일러스트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제품 패키지에 '천사의 날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케이크가 날개를 달고 케이크를 선물하는 이의 마음까지 전한다는 사랑과 나눔의 의미가 담겨 있다.

주요 제품은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꾸며졌다. '크리스마스캐롤 초코'와 '크리스마스캐롤 화이트'는 촉촉하고 달콤한 롤에 요거트생크림과 과일이 어우러져 남녀노소가 즐기기 좋은 롤케익이다.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구겔호프 초코'와 '구겔호프 화이트'는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파티 및 연말 모임을 위한 케이크로 손색이 없다.

루돌프, 트리, 장갑, 양말 등 크리스마스 아이콘을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쿠키와 구움과자들 역시 햄퍼세트로 구성해 특별한 선물로 연출할 수 있다.

케이크 위에 크리스마스 캐롤 스토리를 구현한 제품들도 인상적이다. '빨간코 치즈루돌프'는 '루돌프 사슴코' 캐롤의 신나는 멜로디를 연상시키는 치즈케이크이며 노래 '송이송이 눈꽃송이'가 모티브가 된 '눈꽃송이 피스타치오'는 피스타치오 크림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딸기가 좋아 산타루돌프', '타요의 크리스마스 여행' 등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롤케익, 카스테라 등 기존 인기 제품들에도 크리스마스 디자인이 적용돼 성탄절 분위기를 풍기며 파리바게뜨의 마스코트인 테이크아웃 컵 '파리지앵' 또한 입체적인 천사 날개 슬리브로 옷을 갈아입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뽀로로파크' 입장권 추첨 및 찾아가는 뽀로로 공연 사연 신청 등의 이벤트를 마련,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