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잉글라이더2.0', 오픈 기념 SNS 소문내기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1-18 10:30


타임컨테츠가 '잉글라이더2.0'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커뮤니케이션스코리아

교육 출판 및 온라인서비스 기업 ㈜타임컨텐츠(대표 이길호)가 게임형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인 잉글라이더(englider)의 업그레이드 버전 '잉글라이더2.0' 오픈 이벤트를 펼친다.

타임컨텐츠는 '잉글라이더2.0' 오픈을 기념해 SNS소문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응모방법은 잉글라이더2.0 오픈기념 이벤트 포스팅 원본을 퍼가거나 잉글라이더 홍보 동영상, 이벤트 이미지 등을 자신의 SNS(페이스북, 블로그, 미투데이, 트위터)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카페, 유튜브)에 공유하고 URL을 잉글라이더 블로그(blog.naver.com/timecontents)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문왕 2명에게는 피자헛 피자세트를, 소문상 20명에게는 롯데리아와 죠스 떡볶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0일(화)까지며, 당첨자는 12월 13일(금)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잉글라이더2.0'은 교과서를 포함한 500여 권의 교재를 선택해 학습하는 기존 학습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학습화면과 4대 통합 학습모듈이 학습자의 편의에 맞게 모두 업그레이드 됐다.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 아이템, 카드 등을 새롭게 추가해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자극한다. 자신이 학습한 교재로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학습 배틀 모드는 경쟁심리를 자극, 지루할 수 있는 영어학습에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잉글라이더2.0'은 단어 학습, 문장 만들기, 듣고 말하기, 받아쓰기 등 다양한 영역의 영어 학습에 모두 활용 가능하다. 특히, 무료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 1년 내내 잉글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어 게임형 온라인 영어학습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볼 수 있다.

타임컨텐츠 이길호 대표는 "탄탄한 영어콘텐츠를 바탕으로 공부하는 재미는 물론 성취감까지 키워주는 '잉글라이더2.0'만의 새로운 학습법은 아이들로 하여금 영어공부도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직접적으로 깨닫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잉글라이더 홈페이지(www.englider.com) 또는 잉글라이더 블로그(blog.naver.com/timecontents)를 참고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