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기업 수준 연봉 주는 강소기업들 채용 활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3-11-12 10:19


대기업 수준의 연봉을 주는 강소기업들이 인재채용에 나섰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액츄에이터 기술 및 양산능력 1위, 전자선 접속장치PCM 부문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한 자화전자㈜는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개발, 제조기술, 생산관리 등 총 5개 분야에 걸쳐 모집하며 어학성적 우수자(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는 우대한다. 지원은 11월 20일 마감되며, 기업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만이 가능하다.

2006년 코스닥에 상장하고 국내 최초로 치과용 리도카인의 국산화에 성공하며 외국의 고가 국소마취제를 대체, 국내 관련시장 75%를 점유하는 등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휴온스는 11월 16일까지 연구기획팀, 주사제생산직, 해외사업팀 등 주요분야의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서류는 기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된 한국야금㈜는 경영지원을 비롯한 마케팅, 연구생산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접수기한은 11월 14일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제4회 100대 우수 특허 제품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전국 중소기업인 대회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한 바 있는 ㈜한국하우톤은 인사노무, 총무, IT, 생산기술 등 총 10개 분야의 신입-경력 사원을 수시 채용 중에 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 시 마감된다.

각 기업 채용에 관한 세부 내용은 '히든챔피언' 홈페이지 (hdchamp.career.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