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애경, 고급 면의류 전용 세제 울샴푸 코튼 앤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1-11 17:06 | 최종수정 2013-11-11 17:06


애경이 고급 면 의류 전문 세제인 울샴프 코튼 앤을 개발해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제공=애경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이 '울샴푸'에서 고급 면 의류의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울샴푸 코튼 앤(Cotton &)'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울샴푸 코튼 앤은 면 전용 특수 코팅성분을 함유해 면 의류의 옷감 변형을 예방하고 의류 본연의 색상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된 기능성 중성세제다. 울샴푸 코튼 앤은 목화씨와 누에고치 추출성분이 면 섬유 사이에 침투해 옷의 마찰을 줄여주고 탄력을 강화시켜 옷감의 변형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준다. 또한 색깔 옷의 이염방지에 탁월한 'DMB-A' 성분을 함유해 의류 본연의 색상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DMB-A'는 옷감에서 빠져 나온 염료가 다른 옷으로 옮겨가지 못하게 막아 세탁 후 항상 새옷 같은 색상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이염방지 성분이다.

울샴푸 코튼 앤은 손세탁 할 때만 사용하는 기존 중성세제의 고정관념을 바꿔 세탁기 사용에도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세탁기에 넣어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제품의 세척 및 옷감 보호기능이 충분히 발휘돼 매일 입는 교복, 면 셔츠, 면바지는 물론 옷감 손상이 쉬운 린넨 셔츠, 면 레이스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울샴푸 코튼앤은 출시기념으로 11월11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에게 세탁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