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코스리스, 오가닉 릴리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1-07 08:32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COSLYS)에서 페이스 라인 중 오가닉 릴리 라인 신제품을 11월 출시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2종류로, 릴리 페이셜 클렌징 로션, 릴리 래디언트 페이셜 마스크이다.

'릴리 페이셜 클렌징 로션'은 로션 타입의 클렌저로 자극 없이 깨끗한 메이크업 클렌징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러빙감으로 아이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마무리한다. 또한 매도우 스위트 허브가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민감피부와 트러블피부에도 부담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며, 살구씨 오일의 함유로 피부의 탄력과 청결을 돕고 기미 및 주근깨에 효과적이다.

릴리 래디언트 페이셜 마스크'는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과 항산화작용의 특별한 포뮬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하며 레드클레이와 화이트클레이, 풍부한 미네랄 소금의 복합적 작용으로 피부의 불순물을 흡수해주고 피부세포의 미네랄 공급에 의해 피부세포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사용 시 피부생기회복과 피부안색개선, 피부활력에 효과적이다.

코스리스는 유럽 유기농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화장품의 완제품과 원재료 모두 동물테스트를 하지 않으며 100% 자연성분으로 전체 성분 중 최소 95%가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코스리스만의 'Plant Totum'이라는 식물 추출 특허 공법으로 식물이나 꽃 등의 원재료를 손상, 변형시키지 않고 주요 성분과 천연 그대로의 향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 시 각 성분의 뛰어난 효과를 빨리 경험할 수 있다.

코스리스 스킨케어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정원과 프랑스 전통농가에서 재배되는 자연성분만을 주로 사용하여, 최고의 에코 발란스를 맞추고 있으며 연구팀들은 유기농 농장으로부터 재배된 식물 추출물, 에센셜오일, 플라워워터를 정교하게 혼합하여 피부 정화 작용 및 리프레싱 효과가 뛰어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