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필립스 비자퓨어의 세번째 에디션 ‘퍼플’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09:12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의 세번째 에디션 모델, 비자퓨어 '퍼플(모델명: SC5275/11)'을 출시한다.

필립스 비자퓨어는 지난 9월 출시 후 롯데닷컴에서 '한 달간 가장 많이 팔린 진동클렌저[1]'이자 '명품 화장품 카테고리 내 누적판매 1위 진동클렌저' 를 차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광채 진동클렌저. 이번에 새롭게 퍼플 컬러를 출시함으로써 피치, 블루, 퍼플 트리오 컬렉션을 구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페이셜 클렌징에 특화된 필립스 '비자퓨어'는 필립스만의 독자적인 '듀얼 모션(Dual Motion)' 기술로 1분 안에 손 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마사지 효과로 광채 피부를 찾아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컴팩트한 브러쉬 헤드 사이즈로 블랙헤드가 많이 생기는 코 주변과 같이 섬세한 클렌징이 요구되는 부위를 보다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또한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로는 가장 많은 5가지 타입의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어 효과적으로 블랙헤드와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실제 필립스 '비자퓨어'는 국내 임상실험 전문기관인 ㈜엘리드로부터 세정력은 물론 블랙헤드 제거 및 피부 모공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피부 각질 제거 효과 인증을 비롯해, 피부 자극도를 검사하는 '경피 수분 손실량' 측정에서는 비자퓨어 사용 전후 거의 차이가 없어 비자퓨어가 손 사용에 비해 피부 각질 감소에 도움을 주는 한편, 피부의 장벽 손상은 일으키지 않는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한 것으로 조사됐다.

신제품 필립스 비자퓨어 퍼플(모델명; SC5275/11)은 클렌징과 딥클렌징 2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일반 브러쉬와 민감용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다. 전국 유명 백화점 필립스 매장 및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39,000원. 필립스 비자퓨어 홈페이지(www.philips.co.kr/visapure)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