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 뷰티엑스포 부스 이벤트 성공리에 마쳐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10-28 13:34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www.touchinsol.com)이 국내 최대 화장품 전시회인 2013 Beauty Expo Korea(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해 3일간 진행된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최근 대세 걸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은 화려한 컬러 감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한류 스타들의 셀레브리티 메이크업과, 시크하고 깊이 있는 매력을 지닌 프로 모델들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담아낸 트렌디&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제품 패키지의 디자인을 반영한 부스에서 방문한 많은 관람객들에게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다수 선보였다.

특히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50% 할인 기회를 제공한 이벤트로 인해 방문객의 성원을 얻은 터치인솔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4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었다"며 "뷰티엑스포의 높아진 위상을 체감하였고 할인 및 회원가입 이벤트에 많은 방문객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셔서 작년에 이어 뷰티엑스포에 참가한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컬러버킷에서는 앞으로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 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3 뷰티엑스포 코리아 개막일에는 터치인솔 부스에 2012 미스월드 슈퍼모델 대상을 수상하고 2013년 SBS 슈퍼모델에서 2위를 차지한 화제의 모델인 김지향이 방문해 직접 제품도 테스트 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3인조 걸 그룹으로 1집 빙글빙글로 인기를 모았던 하트래빗걸스도 부스를 방문해 터치인솔과 함께 방문 인증샷도 촬영하며 터치인솔을 응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