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야마하, 현대백화점과 악기 최대 18% 할인 '가을맞이 대축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28 09:34 | 최종수정 2013-10-28 09:34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전국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직영 매장에서 피아노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가을맞이 빅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야마하는 총 20종의 자사 피아노와 악기들을 최대 18%까지 할인해 준다. 스테디셀러 모델 'U1J PE'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JU109 PE', 'JU109 PWH' 등 업라이트피아노를 비롯해, 층간

소음문제에서 자유로운 사일런트피아노 'M2 사일런트', 'RGE(Real Grand Expression)' 기능이 적용되어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완벽하게 구현한 베스트셀러 디지털피아노 'CLP-430R'과 디지털피아노의 표준을 제시한 'YDP-142R' 등 야마하의 대표적 제품들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서울 목동점과 천호점, 일산 킨텍스점, 대구점, 울산점에서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야마하 제품을 구입하면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야마하 어쿠스틱피아노를 구매하면 현대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이, 디지털피아노와 색소폰을 구매하면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구매 고객에게는 목걸이 카드지갑이 증정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의 최정신 대리는 "전국적인 유통망을 자랑하는 현대백화점과 협력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 분들께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125년 전통의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야마하의 클래식 악기들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13)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