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좀비런 티켓, 4차 판매 시작…11월2일 서울랜드 폐장 후…“구매 어디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0-23 16:48


좀비런 티켓

'좀비런 티켓'

이색 마라톤 대회 '좀비런' 의 4차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23일 좀비런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마지막 러너티켓 공지, 오늘 4시"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인터파크, 11번가, CJ오클락, 온오프믹스에 좀비런이 올라옵니다. 환불, 취소표를 긴박하게 집계하였습니다. 따라서 레이트 시간대를 소량으로 확보해 놓았습니다. 레이트 시간(난이도 Hell)은 '온오프믹스'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오픈 전에 미리 수량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번 판매가 마지막입니다. 더 이상의 티켓 판매는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티켓은 처음에 계획 된 수량대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라고 공지했다.

다음달 2일에 열리는 좀비런은 일반 달리기 대회에 좀비와의 추격전을 더한 신개념 레이스로, 서울랜드가 폐장한 후에 이뤄진다.

레이스 방식은 참가자인 '러너'(Runner)가 허리에 3장의 생명끈을 부착한 벨트를 감고 달리기를 시작. 이어 전체 3㎞로 구성된 5개의 구간에서 좀비들이 생명끈을 떼기 위해 러너들을 추격하기 시작한다.

러너는 총 5개 구간 'Obstacle Zone', 'Silent Zone : Shut up or die!', 'Flash light Zone', 'Be a zombie zone', 'Romance zone'을 통과해야 한다. 최종 종착지까지 도착하면 레이스는 종료되며 기록 측정은 없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