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온라인 캐쉬백 웹 '이베이츠', 한국어 웹사이트 런칭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22 09:46 | 최종수정 2013-10-22 09:46


세계 1위 온라인 캐쉬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한국인 이용자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국어 웹사이트(http://www.ebates.kr)를 공식 런칭했다. 한국인 이용자는 이 사이트에서 해외 직구 및 이와 관련된 배송, 관세 등에 대한 안내와 300여 개의 쇼핑몰 및 유명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캐빈 존슨 (Kevin H. Johnson) 이베이츠 사장은 "지난 2년간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없이 10만 명 이상의 한국인이 이베이츠에 가입했다. 이번 한국 웹사이트 런칭으로 한국인 이용자가 더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하며 "한국 이용자들이 이베이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받아 앞으로 한국에서 해외직구시장이 보다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2년 동안 15만 명의 한국 회원이 이베이츠를 통해서 25만건 이상을 주문 하는 등 국내 해외 직구족들 사이에서는 이베이츠가 이베이(eBay)나 아마존(Amazon)만큼 잘 알려져 있다.

해외 직구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한국에서 이베이츠 이용자들은 메이시스(Macy's), 길트(Gilt), 이베이(eBay) 등과 같은 세계적인 쇼핑몰과 갭(GAP), 나이키 등의 유명 브랜드를 이베이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베이츠 한국 웹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하면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정보, 구매금액의 최대 15%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캐쉬백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31일까지 이베이츠 코리아에 신규 회원 가입 후 배송 제휴사를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이베이츠 코리아는 점차 커지는 국내 해외 직구 시장에 맞춘 결재 및 해외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 해외 직구 족의 보다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는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이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