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에뛰드하우스, 감성 뷰티토이 핸드크림 '돈워리' 라인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14 11:27





에뛰드하우스가 감성 뷰티토이 핸드크림 '돈워리(Don't worry)' 라인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돈워리' 라인은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피부 건강 촉진과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유효한 쉐어버터가 함유돼 있다. 또한 병풀, 알로에, 라벤더, 레몬버베나, 마시멜로 뿌리, 카모마일 등 6가지 유기농 허브워터는 피부에 부담 없는 순한 성분으로 어린이까지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손 피부에 풍부한 수분 보습막을 부여해준다.

특히, 브랜드숍 최초로 뷰티토이를 개발한 에뛰드하우스답게 이번 '돈워리' 라인에도 귀엽고 따뜻한 컨셉을 가득 담았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피부뿐만 아니라 마음의 힐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쓰담쓰담', '도란도란', '다독다독', '으›X으›X' 총 4종의 캐릭터를 부여하고, '조금만 더 힘을 내', '난 네 편이야', '다 잘 될 거야', '넌 할 수 있어' 등의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았다. 튜브 형태의 제품 패키지로 하단 뚜껑 부분엔 인형처럼 입체적으로 발 모양을 만들어 신발을 신겼다 벗겼다 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돈워리'는 사용한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되며 바를 때는 눈 녹듯이 피부에 흡수되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주름과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손의 칙칙함과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가격은 40ml에 4900원이다.

이와 함께 입술에 보습과 건강한 혈색, 윤기를 주는 '돈워리 해피 체인지 립밤 (Don't Worry Happy Change Lip Balm)' 4종도 출시됐다.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발림성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도란도란'과 '다독다독' 립밤은 바른 직후 각각 오렌지 레드와 핫 핑크로 색깔이 변하는 틴트 효과도 있다. '쓰담쓰담'과 '으›X으›X'는 무색 립밤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3.5g에 4900원이다.

한편, 출시기념으로 10월 15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한 달간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대국민 고민 타파 프로젝트, 돈워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돈워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자신의 고민을 올리거나 다른 사람의 고민에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참여할 수 있다. 고민이나 응원의 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 중 총 100명에게 돈워리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핸드크림과 립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요즘, '돈워리' 라인으로 몸과 마음 모두 촉촉하게 가꿀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특히 수능, 크리스마스 등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일이 많은 연말 부담 없고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