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참존화장품, 중국 하늘에 이름을 날리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0-14 14:34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이 중국 주요 4대 항공사에 최다 품목을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다.

참존화장품은 중국 주요 4대 항공사인 중국국제항공공사,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 중국하이난항공(해남항공) 기내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총 8개 품목이 기내품으로 선정돼 국내 최다 품목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기초화장품의 명가로서 세계적인 품질력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중국 내에서 높아진 인지도와 인기를 증명했다.

입점 제품으로는 최상급 프레스티지 참인셀 라인의 참인셀 크림 및 참인셀 비비&선크림, 10시크림으로 잘 알려진 플레지엄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골드성분이 함유된 스킨타운 골드크림&아이크림, 자작나무 수액이 함유된 알바트로스 워터풀 CC크림 및 알바트로스 워터풀 크림 듀오, 달팽이 점액질이 함유된 스네일 링클 리커버 CC크림, 남성전용 제품인 맨즈 스페셜 세트 등이다.

한편 이번에 입점하게 된 항공사들은 중국 최대규모의 국영항공사인 중국국제항공공사를 비롯해, 2012년 기준 8600만명이 탑승하는 남방항공, 상하이 엑스포 공식 항공후원업체로 선정된 동방항공, 중국에서 가장 큰 민영항공사인 해남항공 등이다.

참존화장품 홍보팀 관계자는 "참존화장품은 1994년 국내 최초로 아시아나 항공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돼 세계의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K-뷰티의 원조이다. 중국의 주요 4대 항공사에 입점된 만큼 대한민국에서 인정받아온 기초화장품 명가의 품질력을 널리 알리고, 세계 시장 진출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