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치어스 24일 창업설명회 개최…차별화 경쟁력 소개 시식기회 제공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0-14 14:05



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24일(목)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성공을 열망하는 예비창업주 대상으로 '2013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치어스는 설명회를 통해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2013년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 할 예정이다.

치어스는 직접 운영하는 물류센터에서 매일 배송되는 식자재를 이용해 전문요리사가 요리하기 때문에 요리의 신선도와 맛이 매우 뛰어나 생맥주와 요리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급성장하고 있는 치어스의 창업 경쟁력으로 '주방인력 지원시스템'을 꼽는다. '주방인력 지원시스템'은 과거 초보 창업자가 외식창업의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여겨졌던 주방관리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스템으로, 주방 관리에 대한 사항을 본사에서 조리사 구인부터 교육, 관리까지 체계적인 주방관리시스템을 통해 완벽히 해결하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의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www.cheerskorea.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80-445-8888)로 문의하면 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