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앱솔루트,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아트 공모전 수상작 특별 전시 개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10 09:52


앱솔루트, 아트 공모전 수상작 특별 전시

앱솔루트가 12일부터 17일까지 송은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ABSOLUT. 너만의 ABSOLUT를 만들어 줄 것' 아트 공모전 특별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ABSOLUT. 너만의 ABSOLUT를 만들어 줄 것'을 주제로 진행된 아트 공모전을 시작으로 9월 대림창고에서 진행된 전시와 파티에 이어 <Create Your Own ABSOLUT> 캠페인의 마지막 특별 전시다. 공모전을 통해 회화에서 그래픽 디자인, 영상, 설치미술 및 디지털 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된 TOP 50의 작품이 관객과 만나게 된다.

1등 작품인 한상연의 <Never Changing Always Changing>과 자작나무 합판을 가공해 앱솔루트 바틀 조명을 선보이며 2등에 선정된 이재진의 <Absolight>, 트로이 목마를 모티브로 모든 사람들에게 기쁨, 행복, 재미, 희망을 선물한다는 의미의 일러스트로 3등에 선정된 이승용의 <Absolut Present>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앱솔루트는 단순한 주류 브랜드를 넘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대표적인 크리에이티브 아이콘"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참가자들이 생각하는 앱솔루트가 어떠한 이미지인지를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며 전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7월 아트공모전을 시작으로 진행된 <Create Your Own ABSOLUT> 캠페인은 2천여 점의 아트 공모전 응모를 시작으로 전시, 라이브 아트 퍼포먼스 등 아트와 파티를 함께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행사로, 항상 크리에이티브와 이노베이션을 추구하는 앱솔루트의 정신을 소개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