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튼튼영어의 어린이 영어연극 전문 극장 '라트어린이극장',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10 09:42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어린이 영어연극 전문 극장인 '라트어린이극장'에서 오는 12일, 어린이 영어뮤지컬 'Twelve Singing Animals(노래하는 열두 동물 이야기)' 공연을 개막한다.

'라트어린이극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작품인 'Twelve Singing Animals'는 2004년 초연 이후 총 누적 관객 13만 여명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작품으로 화려한 무대 연출과 신나는 춤과 노래가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킨다. 어린이 관객들이 공연을 통해 배우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 부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영어 연극을 처음 관람하는 관객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세상이 자신의 것이라고 우기는 심술쟁이 용이 다른 열한 마리 동물들을 차례로 만나며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어린이 관객들은 용이 겪는 감정 변화에 금세 몰입되어 이야기에 빠져들게 된다.

특히 이 공연은 튼튼영어 주니어 4단계 연극 프로그램의 교재 내용이기도 하여 프로그램의 연극 활동과 이어지는 공연 관람을 통해 보고 듣고 체험하는 영어 학습을 유도하여 아이들의 즐거운 영어 학습을 돕는다.

본 공연은 10월 12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라트어린이극장 홈페이지와 지정예매처인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옥션, 예스24, 쑥쑥닷컴에서 예매할 수 있다. 24개월 이상의 어린이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4만 4천원이다. (24개월 미만 어린이는 입장 불가).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