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CJ오쇼핑이 13개국 대사부인들을 초청한 사연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09 14:51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 이 만든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에 대한 전세계 대사 부인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CJ오쇼핑은 지난 8일 13개국 대사 부인들을 남산 힐튼호텔로 초청해 르페르를 직접 체험해 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르페르의 2013 F/W 신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된 대사부인 초청 시연회에는 CJ오쇼핑 이해선대표와 르페르 모델 장미희씨, 알마스 캐비아 에드워드 한 대표와 러시아 네덜란드 브라질 터키 싱가포르 등 14개국 대사 부인들이 참석했다. 이해선 대표로부터 캐비아 추출물 100% 기술력과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해 설명을 들은 대사 부인들은 르페르를 직접 발라보고 "캐비아 추출물 100%가 함유된 제품은 캐비아의 본고장에서도 만나기 어렵다 "며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퀄리티를 극찬했다.

행사를 주관한 CJ오쇼핑 이해선 대표는 "캐비아 추출물 100% 화장품은 국내에서도 유일하다" 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상품을 접해볼 기회가 많은 대사부인들에게도 CJ오쇼핑이 자신있게 선보일 수 있을 만큼 우수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르페르 제품은 기존의 캐비아 추출물 100%의 캡슐형태의 캐비아오일 제품에 캐비아수 70%와 프랑스 포도 발효 효모 추출물이 함유된 캐비아 세럼, 캐비아수 앰플 등이 더해져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캐비아와 포도주는 음식에서도 최고의 마리아주(Marriage, 궁합)로 알려져 있어 최상의 캐비아 화장품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성분 뿐아니라 기술력도 한 층 업그레이드 됐다. 캐비아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초미립 분자가 캐비아 성분을 피부 진피층에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기능한다.

이번 신제품은 10월 말 경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로얄 드 캐비아, 앰플 드 캐비아, 로얄 드 마리아주 세럼, 크램 드 캐비아 4종에 398,000원에 판매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