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다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스타&쉐이크' 토크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02 16:09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영화 '깡철이', '배우는 배우다', '롤러코스터', '톱스타'의 감독과 배우들이 참석하는 '스타&쉐이크' 토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게스트가 관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스타&쉐이크' 토크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위치한 '스타&쉐이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박중훈, 하정우, 유아인 등 총 19명의 게스트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먼저 10월 5일 오후 7시 40분에 진행되는 첫 번째 '스타&쉐이크' 토크에는 영화 '깡철이'의 안권태 감독과 배우 유아인, 김해숙, 김성오, 이시언이 참석해 영화를 소개한다. 오후 8시 30분에는 영화 '배우는 배우다'의 신연식 감독과 이준, 강신효가 출연해 아이돌에서 배우로 거듭나게 된 과정에 대해 풀어놓는 시간을 갖는다.

10월 6일에는 배우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박중훈과 하정우가 게스트로 나선다. 하정우는 오후 3시 감독 데뷔작 '롤러코스터'의 배우 정경호, 최규환, 이지훈, 한성천, 김재화, 고성희와 함께 관객과 만난다. 뒤를 이어 오후 5시 30분에 영화 '톱스타'로 감독 데뷔한 박중훈과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다음은 영화제를 찾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스타&쉐이크' 토크를 부산국제영화제 특집페이지(http://biff.movie.daum.net/starnshake/)에서 실시간 중계하며, 하이라이트 영상도 별도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3일 오후 7시부터 개막식을 PC와 모바일 다음앱을 통해 생중계하고, 레드카펫 사진, 영화제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화제를 찾은 스타들의 동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서비스함으로써 부산국제영화제 분위기를 온라인에서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4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다음은 특별페이지를 통해 예매 서비스뿐만 아니라 ▲추천 상영작, ▲상영작 상세 정보 및 하이라이트, ▲섹션별/날짜별 상영시간표, ▲무대인사 등 각종 행사 정보, ▲관련 뉴스 등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티켓을 예매하지 못했거나, 예매했지만 급한 사정 때문에 영화를 관람하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한 '티켓나눔터' 게시판도 운영 중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