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네이처리퍼블릭,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설리애 피니셔 기획세트'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02 09:30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앞 단계 제품의 효능을 높여주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설리애 피니셔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젊은 한방 라인인 '설리애'의 추가 품목으로 한방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층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방의 향취를 부드럽게 하고 다소 무거운 사용감을 개선하는 등 전체 리뉴얼도 진행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인 '설리애 피니셔'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면 앞 단계 스킨케어 성분들을 영양 보습막으로 감싸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시켜 주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질감의 텍스처로 가볍게 펴바르면 피부 표면을 코팅한 듯 윤기가 돌고 촉촉하게 마무리해 준다.

동양 미인들의 피부 관리 비결인 설련화, 금은화 등의 한방꽃과 발아 씨앗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주며, 특히 주성분인 설련화는 티벳의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눈 속의 연꽃으로 중국 황제들이나 겨우 먹어볼 수 있을 정도로 희귀해 '황제의 약초'로 알려져 있다.

'설리애 피니셔 기획세트'는 스킨케어 첫 단계 사용해 피부의 길을 열어주는 설리애 원액 대용량 샘플(50ml)이 함께 내장되어 있으며 리뉴얼 출시된 '설리애' 라인은 피니셔 기획세트와 함께 원액 기획세트와 수액, 유액,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