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TGI프라이데이스, KBS2 수목드라마 ‘비밀’ 제작지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26 11:50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가 지난 25일부터 KBS2에서 방영된 새 수목드라마 '비밀'과 함께한다.

'비밀'은 사랑하는 방법을 모르는 남자 조민혁(지성 분)과 사랑에 있어서 만큼은 누구보다 용감한 여자 강유정(황정음 분)의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내는 격정 멜로 드라마로 '드림하이' 시리즈와 '학교 2013'의 이응복 PD가 연출을, 지난 2011년 단막극 공모전 최우수작에 당선된 유보라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드라마 '비밀'에서 TGI프라이데이스는 드라마 중반부 강유정이 일하는 레스토랑으로, 재벌총수의 후계자인 조민혁과의 애증 어린 사랑 이야기를 펼치게 될 주요 무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TGI.F 관계자는 "다양한 색상의 칵테일처럼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가진 배우 황정음의 캐릭터가 매일매일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TGI프라이데이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제작지원을 하게 되었다"라며 "스토리에 맞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의 몰입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풍성한 대형사이즈 바비큐 립 메뉴 '스모크하우스 점보 립'을 출시하여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하는 한편, '한우 찹 스테이크' '아이다호 치즈 포테이토', 다양한 립을 한 접시에 즐길 수 있는 '립플래터' 등을 새로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