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27일(금) 오후 3시 25분부터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산둘레 꿀세트'를 판매한다.
좋은 취지의 도네이션 방송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GS홈쇼핑 페이스북(@gsshop.fb)에서는 이번 방송을 앞두고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산둘레 꽃꿀 아카시아꿀'을 준다. 또 트위터(@GSshop)에서는 리트윗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죠스떡볶이 떡튀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방송은 GS홈쇼핑과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기획한 올해 6번째 도네이션 방송이다. GS홈쇼핑은 2005년부터 '따뜻한 세상만들기' 도네이션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환아 돕기 방송은 물론 다양한 사회적 기업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상품 구매만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착한소비'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지만 막상 어디서 상품을 구매해야 할지,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잘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엄선된 사회적 기업 상품이 담긴 테마 페이지를 만든 것.
GS홈쇼핑 김광연상무는 "이번 도네이션 방송이 다가올 추위를 걱정하고 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좋은 품질의 사회적 기업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