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www.nespresso.com)가 고강도 캡슐 '카자르(Kazaar)'와 '다르칸(Dharkan)' 런칭을 기념해 9월 23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엘본 더 테이블'에서 스타 쉐프 최현석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정식 판매한다.
이번 메뉴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최현석 셰프는 '카자르 카푸치노를 곁들인 푸아그라', '다르칸 소스로 맛을 낸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 '카자르'와 '다르칸'을 소스와 재료로 다채롭게 활용, 창의적이면서도 네스프레소 커피만의 강렬한 풍미가 어우러진 코스 메뉴를 탄생시켰다.
네스프레소는 이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엘본더테이블 가로수길 본점, 이태원점, 일산점 등 3개 지점에서 판매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커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엘본더테이블에서 본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 중 3명을 추첨해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픽시'를 제공하고, 9월 30일까지 수도권 지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인텐스 커피 9 슬리브팩(80,000원)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런치 코스 메뉴 2인 식사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자르'와 '다르칸'을 포함한 네스프레소의 21가지 그랑크뤼 커피는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 부티크 매장, 웹사이트(www.nespresso.com)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