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캐세이패시픽, '서남아시아' 특가 프로모션…힐링 위한 자유여행객 기대 UP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9-23 13:05


인도 뭄바이.

인도, 인도양의 보물섬 스리랑카, 실크로드의 나라 파키스탄까지. 힌두교와 불교문화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유적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남아시아로 떠나는 자유여행객들의 발걸음이 한층 가벼워질 전망이다.

캐세이패시픽은 힐링 여행지로 유명한 서남아시아의 5개 도시를 특별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9월 23일 오전 10시부터 9월 26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 진행된다.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남아시아 내 3개 국가 5개 도시(인도- 뭄바이, 델리, 하이데라바드/ 스리랑카- 콜롬보/ 파키스탄- 카라치)로 여행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이 가능한 가을, 겨울 시즌은 서남아시아의 건기에 해당해 위 도시의 다양한 문화유산은 물론 유명 트랙킹 코스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석으로 여행할 경우는 89만2600원부터, 프리미엄 일반석을 이용할 경우 147만6600원부터, 비즈니스석을 이용할 경우 217만8600원부터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세금 및 유류 할증료 포함 왕복 요금,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 변동 가능)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남아시아 5개 도시 외에도 미주 2개 도시(시카고, 뉴욕)와 유럽 1개 도시(런던)까지 일반석과 프리미엄 일반석, 비즈니스석 등 다양한 좌석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올 가을과 겨울 시즌에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눈 여겨 보아도 좋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 이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며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자유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힐링 여행의 본고장으로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은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로서 올해 '세계 최고 승무원 (World's Best Cabin Staff)'상과 '태평양 횡단 최우수 항공사(Best Airline Transpacific)' 상을 수상, 전세계 17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다.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포츠조선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