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리복 러닝화 GL 6000 오리지날 버전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20 10:36


글로벌 브랜드 리복은 클래식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러닝화 GL 6000의 오리지널 버전을 최근 출시했다.

리복 GL 6000 은 1985년 출시되었던 러닝화로 탄생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리복 클래식 카테고리의 헤리티지 아이템이다. 출시 당시 뛰어난 안정성과 경량성을 인정받아 러닝화로 이름을 알렸지만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리복 고유의 독특한 디자인과 클래식 성향이 스니커즈를 찾는 패션 피플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최고의 스트리트 패션 슈즈로 등극한 아이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GL 6000 오리지널 버전은 클래식 고유의 모던한 디자인과 그레이, 네이비 등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헤리티지 컬러가 올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레트로 스트리트 패션과 더불어 많은 패션 피플들을 열광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리복은 국내에서 원더걸스 소희를 모델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으며, 아시아 최초 오픈한 압구정 로데오의 '리복 클래식 압구정 스토어' 에서 스페셜 한정 아이템 판매 및 리복의 라이프 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GL 6000 오리지널 버전은 전국의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000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