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트루릴리전, 2013 F/W 시즌 맞아 데님셔츠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19 09:20


럭셔리 아메리칸 데님브랜드 트루릴리전(True Religion)에서 2013 F/W 시즌을 맞아 데님 셔츠를 출시했다.

남성라인으로 출시된 '제이크 인디고 1971 웨스턴셔츠(JAKE INDIGO 1971 WESTERN SHIRT)'는 우수한 촉감과 편안함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MADE IN ITALY' 라인에 속한 데님 셔츠는 내구성이 강한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은은한 핸드워시가 가을 남자에게 멋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가슴 포켓의 홀슈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 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겸비했다. 하의에 짙은 컬러의 생지 데님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데님 온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트루릴리전은 이번 가을을 맞아 여성들에게 클래식한 빈티지 라인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데님셔츠를 제안한다. 자연스러운 핸드워시와 블랙 스티치가 멋스럽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빈티지 라인 데님 셔츠는 가을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바디라인을 잡아 줘 슬림한 핏을 연출해 준다. 두껍지 않은 원단으로 구성돼 있어 이너로 티셔츠를 매치, 레이어드가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할 수 있다.

트루릴리전 관계자는 "우수한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데님 셔츠에 대한 호응이 뜨겁다"며 "자연스러운 핸드워시가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해 올 시즌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