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9월 12일 가을 음료 2종과 케익 2종을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파스쿠찌는 음료 2종 외에 디저트 케익 2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데블스 초코케익은 진한 초코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라떼와 찰떡궁합인 케익이다. 치즈 티라미수 케익은 마스카포네 치즈와 구움 치즈에 커피 향을 가미한 케익이다. 기존의 티라미수가 무스타입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면, 이 케익은 구움 치즈를 가미해 티라미수와 치즈케익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디저트다. 신제품 케익 2종 모두 5천원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9월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1만2천원 이상 구매하는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영수증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4종 구입시 해피포인트를 더블 적립하는 이벤트도 9월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가을의 다채로운 맛을 담은 신제품 라떼와 케익을 출시했다."며 "파스쿠찌의 부드럽고 달콤한 신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가을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