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인, 핫팬츠에 붉은 플랫 신고 각선미 자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16 08:53


가인이 지아나 링크 플랫을 신고 포즈를 취했다.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가을을 맞아 세련되면서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지아나링크플랫 (Gianna Link Flat)'을 출시한다.

크록스의 '지아나 링크 플랫'은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신발 앞 코에 체인링크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크록스의 독점 기술로 개발된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플랫슈즈임에도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며, 장시간 활동에도 혁신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올 가을 유행 소재인 데님에 가디건을 매치한 캐주얼룩 뿐 아니라 포멀한 의상과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 블랙/멀티, 에스프레소, 다크 레드 등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만 9,900원.

최근 공개된 화보에서 가인은 아찔한 각선미를 마음껏 과시했다. 현장 스태프들은 "빨간 플랫을 가인이 신으니 더욱 돋보인다"며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크록스는 체인링크 대신 심플한 사선무늬 장식의 '지아나 플랫'(5만4,900원), 높은 굽으로 드레시한 스타일의 '지아나 힐'(6만9,900원)을 함께 출시하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록스 마케팀팀의 신성아 이사는 "2013 하반기 패션으로 굽이 낮은 플랫슈즈가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하이힐 대신 플랫슈즈를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가인씨의 화보를 보고 벌써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