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CJ올리브영 바디 스크럽 부분 1위(2013년 9월 현재, 10개월 연속)에 빛나는 지오마(GEOMAR)에서 각종 바디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바디크림 3종(리모델링, 이몰리언트, 워밍)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오마 리모델링 바디크림은 시어버터 고함유로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면서 힘없이 축 처지는 밉살을 케어하며 탄력을 부여해 피부에 긴장감과 힘을 실어주는 크림이다. 달콤한 스트로베리향이 특징인 지오마 이몰리언트 바디크림은 주름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바디 곳곳의 세월의 흔적과 주름을 완화시켜 줌과 동시에 거뭇한 부위를 환하게 가꿔주어 늘 아기속살 같은 매끄러운 바디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일명 닭살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지오마 워밍 바디크림은 지금까지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크림으로 높은 보습력과 함께 BHA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공각화증의 원인이 되는 파워 모공관리와 바디피지 컨트롤에 효과적이며 이국적인 바나나 향이 특징이다.
바디피부 고민별로 선택해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지오마의 새로운 바디크림 3종은 전국 380여 개의 모든 CJ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오마의 베스트셀러인 바디 스크럽은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성분과 지오마만의 특별한 오일공법이 어우러져 사용 전, 후가 확연하게 다른 드라마틱한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오로지 입소문만으로 강남을 비롯한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재구매율 97%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바 있다.
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주현민, 홈페이지:www.jcos.co.kr)은 매년 눈에 띄는 높은 성장세로 소비자들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지오마 외에도 대용량 피부에 순한 브랜드 마유천사, 전세계 대표미용성분을 흡수력 높은 젤 제형에 담아낸 뮤레아, 뛰어난 효능과 톡톡 튀는 디자인이 잘 조화된 닥터조이 등 독창성 있는 뷰티 브랜드들을 보유, 특징적인 각각의 브랜드 모두가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진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