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휠라코리아(주), 아토피 케어 가족 캠프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12 17:10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는 오는 28일 양평 고소한 캠핌장에서 1박 2일간 고객초청 패밀리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아토피의 치료를 위한 '아토피 케어'를 주제로 아토피 환우를 포함한 약 50여 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이번 패밀리 캠프는 2013년 총 5회에 걸쳐 연중으로 기획된 '휠라 패밀리 캠프' 의 4번째 행사로, 아토피로 고통 받는 아동들을 돕기 위한 우호협력사업의 하나로 기획된 것. 전문 아토피 상담사의 상담을 포함해 강연,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가족 자연 산림욕 등 친환경적인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편, 휠라코리아㈜는 지난 4일 대한아토피협회와의 협약을 기점으로 올 하반기부터 유아동복 브랜드인 휠라 키즈(FILA KIDS)를 통해 ▲피톤치드 함유 제품라인 출시 ▲매장 사원 아토피 상담사 교육 ▲아토피 교실 운영 등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12세 이하 아동의 약 30%가 앓고 있다는 심각한 현대인의 질병인 아토피 치유를 돕기 위한 활동을 보다 가시화 할 예정"라며, "아동의 아토피 치료는 약물이나 병원치료 뿐 아니라 오히려 피톤치드 가득한 자연에서의 치료와 병행될 때 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보여 이번 캠핑을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