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스킨라빈스, 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12 09:04


배스킨라빈스가 월넛과 그린티 아이스크림에 바나나를 넣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 느껴지는 가을 시즌 한정 '바나나 쉐이크' 2종을 선보인다.

'월넛 바나나 쉐이크'는 고소하고 향긋한 호두 맛의 월넛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바나나가 만나 고소한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그린티 바나나 쉐이크'는 녹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그린티 아이스크림에 바나나가 어우러져 달콤 쌉싸름한 가을의 맛을 선사한다.

바나나 쉐이크 2종은 가을 시즌 한정 음료로, 오는 11월 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000원.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해피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월넛 바나나 쉐이크' 또는 '그린티 바나나 쉐이크' 구매 시 기존 5% 적립인 해피포인트를 3배인 15%까지 적립해준다. 해피포인트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9월 14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즐거운 바나나 쉐이크 타임! 인증샷 올리고 아이스크림 받자>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빨대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바나나 쉐이크를 마시는 모습을 찍은 인증샷을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기간은 9월 14일부터 27일까지.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