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으로 내수시장이 크게 위축된 상황이지만 의료시장에서는 탄탄한 구매력도 가진 40~50대 중년층 여성(Active Senior)을 위한 A.S마케팅이 떠오르고 있다.
청담 메자닌의원의 경우 중년층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색소와 리프팅 관리의 시술이 전년 대비 올해 14% 상승해 48.7%를 나타냈다. 이 같은 결과는 의료소비시장에서 액티브시니어(Active Senior)의 파워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 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명절을 앞두고 청담 메자닌의원은 5~8주 동안 색소와 리프팅 관리로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A.S(Anti-aging Skincare)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기미, 잡티를 잡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레이져토닝'과 '벡터큐브'
벡터큐브는 피부 속 콜라겐의 재생시키고 근적외선과 양극성 고주파 두 가지 에너지를 정밀하게 제어하여 피부에 조사함으로써 피부 속 콜라겐의 재생, 늘어난 모공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벡터큐브 리프팅은 시술 후 한달 내 콜라겐 재생효과가 눈에 보이며 1주 간격으로 5회 정도 시행하면 효과가 나타난다. 레이져토닝과 큐브리프팅 관리를 함께 받으면 잔주름이 줄어들면서 쳐진 피부가 올라가 탄력이 생기고 맑고 환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청담메자닌의원 김중열 원장은 "계절의 변화로 기미와 잡티를 잡는 색소관리와 탄력을 주는 리프팅 관리를 받는 여성이 늘고 있으며, 명절 연휴 전 MVP엘란쎄필러나 라인보톡스 등 쁘띠 시술을 받는 환자가 많다." 며 "시술 횟수와 피부 상태에 따라 개인차가 있으므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해야 한다." 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