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제약(대표 오창환)이 9월 1일부터 개최한 전국민 대상의 대규모 공모전에 대세남 방송인, 샘해밍턴도 응모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응모는 샘해밍턴이 본인의 휴대폰을 통해 직접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동영상을 찍어 참여했다.
또 공모전 개최와 동시에 공개된 5편(비타민 이야기 시리즈)이 화제를 모으면서, TV광고 속 모델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커지고 있다.
레모나 TV광고에 나온 모델들은 바로 지난 5월, 약 3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 된 '레모나 모델 선발대회' 우승자 5인으로 TV광고 '꽃남편' 에서 또래 여학생의 심리를 잘 표현한 1위 수상자 안세희양을 비롯, 촬영 당시 실제 번지점프를 감행한 '허세남'편의 3위 수상자 박주환군 그리고, 그와 함께 번지점프 연기를 펼친 2위 수상자 최빛나양, '돌직구'편의 상큼발랄상 성아현, 박수은양이 그 주인공들이다.
총 상금 1000만원에 달하는 '레모나 전국민 참여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은 오는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내 인생에서 활력이 되어주는 비타민이 무엇인지, 간단한 사연과 함께 사진 또는 동영상을 레모나 공식 홈페이지 (http://www.lemona.co.kr) 또는 카카오톡 '레모나'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는 1등 5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50만원(2명) 이며 상금 외, 응모기간 7주 동안 매주 300명 총 2,100명에게 CU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레모나산 10포를 무상증정 하는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