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푸마,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 출시, ‘나이트런’ 개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7-23 15:46 | 최종수정 2013-07-23 15:46



푸마가 스마트 러닝화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MOBIUM ELITE GLOW)' 러닝화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 러닝화는 어두운 환경에 적응하는 고양이 눈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밤에 러닝을 즐기는 나포츠족(나이트 스포츠)을 위해 빛을 반사하고 발광하는 야광 기능으로 안전하게 달릴 수 있다는 것이 푸마의 설명이다.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는 아웃솔에 장착된 8자 형태의 모비움 탄성 밴드는 발의 자연스러운 탄력을 극대화하고, 발바닥처럼 보이는 익스펜션 파드(Expansion Pods)는 쿠셔닝과 유연성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 어떠한 지면에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러닝 시 발의 움직임에 따른 확장과 축소 과정에서 발생하는 윈들러스 효과를 신발에 적용한 윈들러스 섀시(Windlass Chassis) 기술이 효과적으로 달리는 것을 돕는다고.

푸마는 나이트러닝에 최적화된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 출시와 함께 밤에 러닝을 즐기는 나포츠족을 위해 오는 9월 28일 '나이트런(NIGHT RUN) 마라톤 대회'를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나이트런 마라톤 대회 개최를 기념하며 미드풋 러닝법과 안전하게 러닝을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나이트 트레이닝 데이'를 8월10일부터 진행하며,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 러닝화과 글로우 러닝 자켓, 나이트런 마라톤 대회, 트레이닝 데이까지 참가할 수 있는 나이트런 패키지를 26일부터 푸마 압구정, 명동 매장과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8월 10일 판매)에서 선착순으로 19만9천원에 판매한다.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 러닝화는 오는 26일부터 푸마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