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채선당, 프로슈머단 '샤브미인 3기' 모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9 11:26


샤브샤브 1위 브랜드 채선당(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이 지난 18일 프로슈머단 '샤브미인 3기' 모집을 알리며, 소비자가 믿고 신뢰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강화에 발 벗고 나섰다.

'샤브미인'은 '샤브샤브를 즐기는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뜻의 줄임말로 채선당 프로슈머단의 공식 명칭. '샤브미인'은 체험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아이디어 및 의견을 제안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소비자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게 된다. 이번 채선당 '샤브미인 3기'의 모집은 7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3주이며, 본격적인 활동은 8월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13일까지 총 12주간(3개월)이다. '샤브미인 3기'의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채선당은 지난 10년간 탄탄하게 쌓아온 웰빙 노하우를 프로슈머단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총 12주 동안 발대식을 시작으로 친환경 야채 농장 체험, 호주축산공사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해단식까지 총 4회의 오프라인 활동이 마련됐다. 더불어 샤브미인의 온·오프라인 활동에 따른 교통비, 식사권 등의 지원은 물론 활동에 따른 추가 혜택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

'샤브미인 3기'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며, 개인 블로그나 까페를 운영하는 3040여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지원서는 채선당 네이버 까페(http://cafe.naver.com/shabu01/5992)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주)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염태선 이사는 "프로슈머의 영향력이 점차 커짐에 따라 올해부터는 고객과 소통하는 기능이 강화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고 장기적으로는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샤브미인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송진현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