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랭클린플래너 감성노트, 예술 담은 콜라보레이션 눈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7-19 10:23



다이어리로 세계적인 명성과 함께 전 세계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프랭클린플래너가 길쭉청년 한정훈 작가와 손잡고 감성노트 신제품 9종 을 선보였다.

길쭉청년이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 한정훈 작가는 Design Hunters의 대표이며 삼성전자, 제일기획이 선정한 '한국의 10대 작가'다. 2009년부터 2012년에 이르기까지 4년 간 네이버 파워블로거(페인팅, 일러스트 부문)로 선정된 바 있으며 한국관광공사, 현대차그룹, 롯데건설, 카카오톡 등 유수의 국내 기업과 협업해 온 베테랑 건축가, 일러스트레이터다. 그와 함께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500대 기업 가운데 430여 개 기업이 직원들의 스케줄 관리를 위해 활용하고 있는 프랭클린플래너가 손잡은 것은 콘텐츠와 디자인 모두 검증된 일석이조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길쭉청년 감성노트는 프랑스, 이탈리아, 한국의 아름다운 감수성과 매력을 담은 한정훈 작가의 라인 일러스트가 주를 이루며 총 9종이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각 나라 시리즈별로 11종의 일러스트 작품이 흑백과 컬러로 실려 있고 잘 알려진 곳부터 알려지지 않은 곳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찾아보는 재미를 더한다.

콘텐츠는 먼슬리, 라인드, 무지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사용해도 부담 없도록 언데이티드로 출시되었다. 수납이 용이한 뒷포켓과 4가지 디자인의 스티커, 포인트 컬러 밴드까지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안에 젊은층을 위한 구성으로 최적화했다.

한국성과향상센터 관계자는 "일상생활에 지친 분들이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감성을 충전할 수 있을 거"라며 "리더들이 애용하는 프랭클린플래너의 효과성과 예술 작품이 만나 하나의 트렌디한 패션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