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보스, PC용 스피커 '컴패니언2 III' 강력한 저음 놀라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7-10 15:31



보스(BOSE)가 풍부한 볼륨감과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PC용 멀티미디어 스피커 '컴패니언(Companion)2 III'를 출시했다. 차별화된 오디오 성능을 바탕으로 음악, 영화, 게임 등 PC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풍부하게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컴패니언2 III의 장점은 사운드다. 오디오 전문 브랜드인 보스가 만든 제품인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고음질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스의 독자적인 '트루스페이스(TrueSpace®) 스테레오 디지털 프로세싱' 기술이 적용되어 어떠한 볼륨에서도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한편, 좁은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재생한다. 사용자들이 PC 앞에서 들을 때, 실제 스피커가 설치된 주변의 공간 보다 훨씬 넓은 곳에서 사운드가 들리는 공간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도 눈여겨 볼만 하다. 전체 블랙 컬러로 디자인하여 슬림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동시에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책상 위의 타 PC 액세서리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차분하고 정돈된 무게감을 선사한다. 또 볼륨조절 및 헤드폰 출력단자 등을 우측 스피커 전면에 배치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