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창업단신]오리큐, 제 6회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7-08 10:57


'오리큐'를 운영하는 ㈜선자령푸드가 제 6회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석한다. 창업 박람회는 7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선자령푸드는 박람회 관객들에게 오리Q 제품들과 함께 오리Q 프랜차이즈 신규 창업, 업종변경, 가정판매 등 다양한 판로에 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선자령푸드는 오리큐를 통해 한방숙성오리, 훈제오리, 오리생슬라이스 등 오리고기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인기를 얻고 있다.

치킨매니아, 매출노하우 알려주는 창업간담회 진행

치킨매니아가 7월 9일(화) 오후 5시에 치킨매니아 연신내점에서 창업간담회를 연다. 이번 창업간담회에서는 동종업계 1위 매출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이에 따라 참석자들은 치킨사업에 대한 비전과 노하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석신청은 치킨매니아 홈페이지(http://www.cknia.com)를 통해 직접 할 수 있다. 치킨매니아는 '새우치킨'과 같은 독특한 메뉴구성과 지속적인 고객 이벤트로 화제를 이끌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바돔 버스를 찍어라…이바돔감자탕, 파파라치 이벤트

이바돔감자탕이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지난 6월 26일부터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이바돔 캐릭터와 이벤트 내용으로 전면 랩핑된 대형 버스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이바돔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종료 일자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길거리에서 보는 즉시 사진을 찍어 전송하면 된다. 이바돔감자탕은 전통의 맛, 한옥의 멋을 살린 인테리어, 가족 고객들을 위한 키즈랜드, 카페테리아 등을 앞세워 넓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통닭, 창립 36주년 맞아 가맹점주 대상 이벤트

오늘통닭이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가맹계약자 중 선착순 3명에게 가맹비 550만원을 면제해주고 튀김기 1대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오늘통닭은 '삼성통닭'이라는 이름의 단독매장으로 시작해 40여개 매장을 가진 프랜차이즈 업체로 성장을 이뤘다. 이벤트는 창립 36주년을 맞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새롭게 지은 오늘통닭의 이름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전화 (02-900-886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들골 이야기', 창업설명회 개최

해산물 요리를 전문으로 내세우는 주점 '버들골 이야기'가 7월 17일 오후 3시에 본사 2층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버들골 이야기는 바다, 정성, 인생 과 같은 세가지 테마와 정감 어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갖가지 소품을 통해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전략을 내세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이러한 전략에 대한 상세 설명과 실제 가맹 개설 기간, 창업 비용 등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다. 참여를 원한다면 홈페이지(http://www.bdgstory.co.kr)에서 참석 신청을 하면 된다.

삼계탕 테이크 아웃으로 즐긴다…'국사랑' 신메뉴 출시

국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이 7월초에서 8월초까지 이어지는 세 번의 복날을 맞아 '국사랑 가마솥 한방 삼계탕'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사랑 가마솥 한방 삼계탕'은 황귀와 당귀, 장뇌삼, 밤, 대추, 잣, 은행, 찹쌀을 넣고 푹 삶은 삼계탕 메뉴다. 테이크 아웃해서 김치만 챙기면 간단하게 영양 가득한 보양식 상을 차릴 수 있다. 2인용으로 충분한 양이지만 가격은 1만1000원으로 합리적이다. 더운 날 가스불 앞에 오래 서 있기 힘든 주부들과 긴 시간을 들여 보양식을 만들어먹기 힘든 맞벌이 부부 등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메뉴는 전국 국사랑 매장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