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카레클린트 더카페’ 3호점 수원에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04 09:10


수제 원목가구 선도 브랜드 카레클린트(www.kaareklint.co.kr, 안오준ㆍ정재엽ㆍ탁의성 공동대표)가 퍼니처 카페 사업 부문인 '카레클린트 더카페' 3호점을 수원 영통에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카레클린트 더카페'는 카레클린트의 주요 가구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을 카페 형태로 구현한 본격 퍼니처 카페로 2011년 10월 서울 청담동에 첫 문을 연 이후 이색 카페로 인기를 모았다. 특히 카페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에서 직접 가구 체험은 물론 상담 및 구입까지 가능해 예비 신혼부부들과 이삼십대 커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기존 가구 쇼룸이 내방객에게 부담감을 주는 딱딱한 형태였다면, 카페 컨셉을 도입함으로써 한층 접근성을 높인 것이 주효한 성공 비결이다.

현재 청담 본점이 가구 쇼룸 중심에 카페 콘셉트를 도입했다면, 카페 기능 중심에 가구 쇼룸 기능을 결합시킨 것이 퍼니처 카페인 '카레클린트 더카페'이다. '카레클린트 더카페'는 이번에 오픈한 수원점을 비롯 홍대점, 김해점이 영업 중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카레클린트 더카페' 수원점은 국내 최초로 24시간 가구를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늦은 저녁이나 새벽에도 방문해 편리하게 카페 메뉴를 즐기며 가구 구경 및 주문이 가능하다. 카레클린트는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전국 카레클린트 매장 방문 고객에게 직접 디자인한 고급 머그컵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정재엽 카레클린트 대표는 "이번 3호점은 24시간 운영 지점으로 주중 낮시간대 가구를 보러 다니기 어려웠던 예비 신혼 커플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전국 주요 권역별로 '카레클린트 더카페'를 10여 개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해 전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높여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카레클린트는 100% 수제작 원목가구 브랜드로 스칸디나비아 모더니즘 기반의 군더더기 없는 세련미와 카레클린트만의 감성 품질이 돋보이는 선도적 국내 가구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홍익대 목조형가구학과 동기인 세 명의 청년 가구 디자이너 정재엽, 탁의성, 안오준 공동대표가 좋은 품질의 대중 원목가구를 만들어보자는 자신들의 꿈과 비전을 담아 지난 2010년 설립, 디자인?생산?판매 모두 직접 맡고 있다. 100%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 및 실용성을 모두 고려한 한국 가정 환경에 최적화시킨 감성 디자인으로 신혼 부부들의 잇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