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블랙스미스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 학생증만 챙기면 20% 할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03 16:20


신나는 방학이 기다리고 있는 7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 : 김선권)가 청소년 외식 가격부담을 덜어주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블랙스미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할인 이벤트인 '맛있는 여름방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의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는 1인 1메뉴 주문 시 중·고등학교 학생증 지참 고객에 한해 메인 메뉴 가격의 20%를 할인해주고, 초등학생은 키즈메뉴를 제외한 메인 메뉴 주문 시 20% 할인이 적용되는 가격 혜택 프로모션이다.

블랙스미스의 청소년 할인 이벤트는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보다 쉽게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며 즐겁고 맛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샐러드 바(Salad Bar)'를 운영, 메인 메뉴를 1개만 주문해도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의 건강한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청소년들이 블랙스미를 방문하면 가격할인과 더불어 샐러드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방학을 맞이해 청소년 할인 요금을 도입함으로써,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이 보다 쉽게 블랙스미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와 풍성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는 청담점과 강남역점을 비롯한 전국 26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 를 참고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