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모기 살충제 11년 연속 1위 브랜드인 홈키파에서 마이키파 송 뮤직비디오 모델 맞히기 이벤트를 26~27일 양일 간에 걸쳐 진행한다.
홈키파 마이키파 제품은 아이들이 사용 가능한 모기 기피제이다. 에어졸, 겔, 밴드 및 패치 타입, 총 네 가지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네 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증 받았다. '마이키파 에어졸'은 6개월 이상 된 어린이의 야외활동 전에 뿌려주면 일정시간 동안 진드기, 모기 기피효과가 있다. 또한 진드기 기피효과를 가진 아카리딘 성분을 함유한 '마이키파 겔'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으로, 한 번 바르면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된다. 마이키파 밴드 및 패치 형은 마이키파 알파액을 한번 점적하면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여름철 활동이 많아지는 아이를 모기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홈키파ㆍ홈매트 마케팅 팀 방효정 이사는 "지금까지 홈키파ㆍ홈매트는 가족의 안심보호막이라는 모토를 주부와 관련 지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평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소유한 모델의 이미지가 아이를 위한 마이키파의 특징을 재미나게 살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키파 송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및 이벤트 당첨자는 28일 '홈키파ㆍ홈매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